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원작과 다른 결말 공개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영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원작 결말과 다른 결말이 이루어질것인가! 드라마 시청을 안한지 꽤 오래되었지만,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에 방영되는 JTB '이태원 클라쓰'만큼은 빼놓지 않고 본방 사수 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을 원작 결말로 각색된 TV판 드라마이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어 매주 보게 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지난14일 방송분에서는 툭하며 박새로이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조이서가 그에게 필요한 존재이고 싶다고 마현이에게 말하는걸 우연히 듣게 된 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박새로이는 최근화에서는 조이서에 대한 마음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가슴 조리게 만들었습니다. 조이서는 그런 새로이를 향한 마음이 첫 만남부터 변하지 않았고, 장가 주주총회 사회이사로 선임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무리하다가 결국 쓰러지게 되었고,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한편, 장근원은 출소 후 그의 아버지로부터 버림 받았다는 마음에 서운함을 느끼면서도 최근 장가 회장 장대희가 암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게되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그는 아버지에게 장가를 지켜주겠다고 말합니다. 결국 장가를 지키기위한 자신만의 방법을 동원하는데, 살인청부업자를 통해 조이서를 납치하고, 박새로이를 유인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우연히 병원앞에서 장근수를 만나 이서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병실로 향했지만 이미 조이서는 사란진 후였습니다. 새로이에게 문자가 왔고, 정신없이 조이서를 구하려면 혼자 알려준 장소로 오라고 지시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평소에도 자신의 동료를 생각하는 마음이 남달랐던 새로이는 자신이 사랑하는 조이서가 납치되었다는 말에 정신없이 그녀에게 달려갑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운전을 하는동안에도 그동안 조이서와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갑니다. 이후 도착한 곳에는 살인 청부를 부탁받은 건달들과 장근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뒤따라온 장근수. 봉고차가 그를 향해 달려들고 근수를 구하기위해 새로이가 뛰어들며 정작 본인이 차에 치여 벼랑으로 떨어집니다. 지난주 마지막 장면에서 머리에서 피를 흘리는 새로이(박서준)의 모습이 아버지와 닮았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뇌피셜>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은 어떻게 될까!

​이제 종영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기존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은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어 한번쯤 읽어 봤을거라 생각하는데, 드라마에서는 과연 웹툰과 같은 결말이 그대로 이어질지는 미지수 입니다. 아쉬운 마음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결말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박새로이를 뒤따라온 장근수는 현장에 도착하기전 이미 경찰에 신고를 한상태일것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차에 치여 쓰러진 박새로이를 마무리 하려고 하지만, 청부살인 업자 보스가 과거 새로이와의 인연으로 더 이상 손대지 않습니다. 다만, 이복동생 장근수와는 인연이 없기에 죽이라고 지시를 하지만, 그 순간 경찰이 들이닥치고 상황은 종료됩니다. 이후 병원으로 옮겨진 새로이는 혼수상태에 빠집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병원에 누워있는 새로이를 바라보는 이서는 모든게 자신때문에 벌어진 일이라며 자책하며 힘들어할것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지켜보는 사람들이 힘겨워하는 시간을 보내는 동안 새로이는 꿈속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와 재회하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고생했다", "우리 아들 옆에는 이제 소중한 사람들이 있잖아" 등 아버지와 만남을 뒤로한채 극적으로 깨어납니다. 현장에서 도망쳤던 장근원은 결국 경찰에 붙잡혀 감방행~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병원에서 퇴원함과 동시에 복수가 더이상 의미가 없다는걸 깨닫게 되고, 지금까지 자신과 함께 해준 단밤포차 식구들과의 소중한 추억들을 떠올리며 이제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살아가고자 합니다. 이제 모든게 끝난걸까? 아직 하나가 남아있습니다. 평생 아버지를 위해 장가에 복수하려고 달려왔던 새로이지만 암으로 죽어가는 장대희에게 연민을 느낍니다. 복수를 포기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시간이 지나 장가 회장 장대희가 죽음의 문턱에 가까워지며, 새로이에게 마지막으로 사과를 하게됩니다. 오수아는 박새로이가 당한 일에 분노하며 그동안 벌어졌던 장가의 만행을 세상에 알리게 되며, 회사 주가는 곤두박칠 치고 이틈에 새로이 회사 IC에서는 장가를 인수하게 되며 국내 요식업계 1위라는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1회부터 지난 14회까지 복수의 칼날에 자신을 가두고 살아야만 했던 새로이는 조이서와 사랑을 이루고 마지막엔 키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은 그렇게 밝게 마무리 될것입니다. 특유의 작가들이 잘 쓰는 마무리 멘트가 나오며, 드라마는 종영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

사과 한마디때문에 이 모든일들이 복수가 되었고, 다시 사과 한마디에 모든게 끝났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결말이 어쩌면 조금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원작 결말 보다 난 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시청했기에 이정도로 마무리 되어도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


댓글
댓글쓰기 폼